虚假广告的社会危害 想要通过法律法规来对
  • ^d000002804553
  • Long text · 3
  • الصينية المبسطة الكورية
  • 2,100 P
Completed

翻译的简单点

Request
النص الأصلي (2/3)
2
  • 244 character(s)
  • 800 P
譬如,现在社会上存在着大量的黑中介,这些黑中介放弃良知,为了赚黑心钱,他们在报纸上大量发布求职广告,欺骗了许多本就穷苦的求职者的血汉钱,当求职者发现上当找上门时,要么就人去楼空,更有甚者甚至对求职者大打出手. 使求职者身心俱伤对社会的信任度也降低了,同时也使得中介这个行业的逬徳可信度下降,严重制约了这个行业的发展。
1.2 从文化角度看
广告自从产生之日起,就具备了许多功能,而最基本的功能在于传播信息。它 向人们传达了重要的商品信息,从而获得广告受众的认同,然后达到销售商品 的目的。
Translation (2)
예를 들어, 현대사회에는 많은 불법 중개가 존재하고 있으며, 이러한 불법 중개는 양심을 버리고 불법적인 돈을 벌어들인다. 그들은 신문에 대량의 구직광고를 게재하고, 빈곤한 구직자가 피땀흘려 번 돈을 가로챈다. 구직자가 불법행위를 인식했을 때, 이미 그들은 자취를 감추었거나, 혹은 심지어 역으로 구직자에게 폭력을 행사하는 경우도 있어 구직자의 심신에 상처를 주고, 사회에 대한 믿음을 떨어뜨리며, 동시에 중개업에 대한 신용을 잃게 되어 해당 업계의 발전을 심각하게 저해하기도 한다. 
1.2. 문화 각도에서
광고는 그것이 처음 생겨났을 때부터 많은 기능을 가지고 태어난다. 그 중 가장 기본적인 기능은 정보의 전달이다. 광고는 사람들을 향해 중요한 상품 정보를 전달하고, 대중으로부터 인정을 받고 상품의 판매에 기여하는 목적성을 지니고 있다.
가령, 현대 사회에는 검은 돈을 벌기 위해 양심을 버리는 많은 블법 브로커들이 존재한다. 이들은 신문에 대량의 구인광고를 게재하고, 애초부터 가난한 많은 구직자들의 피같은 돈을 갈취한다. 구직자들이 피해를 인식하고 이들을 찾아가면 이미 자취를 감춘 이후이거나, 심지어 더 악독한 경우에는 구직자들에게 손을 대어 몸과 마음을 다치게 하여 사회에 대한 믿음을 떨어뜨리고, 중개 산업에 대한 도덕적 신뢰성을 훼손하여 산업 발전에 심각한 영향을 주기도 한다. 
1.2 문화적 관점
광고는 처음 생겨났을때부터 여러가지 기능을 가지고 있었는데, 가장 기본적인 기능은 정보의 전달이었다. 광고는 사람들에게 중요한 상품 정보를 전달하며, 따라서 대중의 인지도를 얻은 후 그 상품을 판매하는 것이 광고의 목적이다.
0
O'zbek, Ўзбек, أۇزبېك‎ Deutsch Español Español(Latinoamérica) English English(British) Indonesia Italiano Português(Brasil) Português Burmese Polski Tagalog ไทย Türkçe Čeština ខ្មែរ, ខេមរភាសា, ភាសាខ្មែរ Русский Svenska 中文(繁體) 中文(简体) العربية Français français(canadien) Tiếng Việt 한국어 українська мова slovenčina, slovenský jazyk עברית فارسی suomi limba română, limba moldovenească Bahasa Melayu हिन्दी, हिंदी magyar Nederlands 日本語 ελληνικά 中文(廣東話) hrvatski jezik Kiswahil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