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File(s)
Completed
Request
النص الأصلي

        
        
      

      
    
Translation (3)
3. 내마모성 침수 방지 기능의 CORDURA 원단 

이 부츠는 1000D 고밀도의 듀폰 테프론 원단을 사용하여 복잡한 야외 환경에 대처하기 쉽다. 이온 삼투 기술을 이용하여 부츠에 물 이온을 안개 형태로 분무하여 원단 표면에 삼투되게 하였기에 방수, 통기, 항균, 내부식 등의 기능이 있으며 축축한 발이 몸에 주는 부담을 효과적으로 방지하고 발을 안전하게 보호한다.
3. CORDURA 원단 내마모성 방수재질

이 부츠는 1000데니아의 고밀도 테프론 원단을 사용하여 복잡한 주변환경에도 적응할 수 있습니다. 이 부츠는 이온이 침투하는 기술을 사용하여 물을 안개처럼 튕겨내어 표면에 스며들지 않게 합니다. 방수와 통기성이 좋아 부식되는 것을 막아주는 작용을 합니다. 몸과 발에 무리가 가지 않게 다리가 젖는 것을 방지해 줍니다.
3.코듀라 원단 내마모성 방수

1000데니아의 고밀도사 테프론 원단을 선택하여, 이 신발은 복잡한 야외 환경에 대응 할 수 있습니다.
이 신발은 이온 삼투기술을 채택하여, 물 이온이 신발표면에 침투해도 
부식 작용에 견딜 수 있는 항균 및 방수 작용을 갖추고 있습니다.
발이 습윤해져 몸에 주는 부담을 방지할 수 있는 효과가 있으며, 발을 안전하게 보호 해 줍니다.
0
O'zbek, Ўзбек, أۇزبېك‎ Deutsch Español Español(Latinoamérica) English English(British) Indonesia Italiano Português(Brasil) Português Burmese Polski Tagalog ภาษาไทย Türkçe Čeština ខ្មែរ, ខេមរភាសា, ភាសាខ្មែរ Русский Svenska 中文(繁體) 中文(简体) العربية Français français(canadien) Tiếng Việt 한국어 українська мова slovenčina, slovenský jazyk עברית فارسی suomi limba română, limba moldovenească Bahasa Melayu हिन्दी, हिंदी magyar Nederlands 日本語 ελληνικά 中文(廣東話) hrvatski jezik Kiswahili